티스토리 뷰

장윤정 짠짜라 노래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 19. 22:36

듣기 참 좋은 노래 한곡을 내용을 설명 한곡 안내를 해 두도록할겁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정말 좋아하시게 될만한 노래이실겁니다. 대한민국 신세대 트로트 역사를 열어주신 분이 아니 실까 싶습니다. 오늘 들어보실 노래는 짠짜라인데요.

장윤정 짠짜라

워낙에 밝고 경쾌한 곡들도 잘 소화해내시고 분위기있고 슬픈 곡들도 참 잘어울리시는데요. 오늘 들어 보실 장윤정 짠짜라고 하는 2005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랍니다. 벌써 12년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노래가 되었군요.

장윤정 짠짜라

정규 2집 앨범에 수록 되어 졌던 메인곡이랍니다. 12년전의 처녀시절의 장윤정씨의 모습을 볼수가 있는 데요. 정말 앳된 모습인데요. 여전히 참 아름다우시지만 이때도 참 풋풋하고 예쁘셨죠. 이번에는 비디오으로 감상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보았어요.

장윤정 짠짜라

그때 추억의 동영상이더라구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바로 저도 다시 감상 하는데 물론 참 소개하는 이 노래는 매일매일 들어보아도 신나고 흥겹네요. 저와 같이 간만에 소개하는 이 노래가 감상하고 싶어지신 분들 지금 바로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Youtube에서 찾아 가져왔는데요. 아마도이 정규2집 활동당시의 모습이신듯합니다. 앳된 모습의 장윤정씨가 어느정도 색다르기도하기도 합니다^^ 요즘도 이노래 정말 인기가 많더라고요.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 감상하시고 나서 하단에는 뮤직동영상도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설명 해 드리는 노래 바로 즐감해 주시고 이번에도 즐겁고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그럼 이만 저는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장윤정 짠짜라 듣게 되어지면서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이후에도 좋은 곡으로 찾아오도록 할께요~

 

관련기사
 

장윤정 노래모음 40곡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로트의 여왕으로 불리우시는 분이시죠. 바로 장윤정씨의 노래들을 한번 들어볼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워낙에 히트곡들이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 준비해드린 장윤정 노래모음 40곡으로 한꺼번에 모두 연속으로 들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준비한 장윤정 노래모음 40곡은 한번 재생을 해두시면 모두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져서 편리하게 음악감상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워낙에 히트곡이 많으신데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분이기도 하십니다. 신세대 트로트 가수의 길을 열어준 개척자라고 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데뷔 당시만 해도 젊은 트로트 가수들에 대한 인식이 좋지 못하였는데 장윤정씨가 그런 분위기를 깨고, 젊은 층들에게 트로트를 어필을 하기도 하였죠. 그러면서 발표하는 노래들마다 모두 연..

자세히 보기...

 

장윤정 벚꽃길 뮤직비디오

오늘도 즐거운 노래 한곡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요즘 참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장윤정 벚꽃길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네요 얼마전에 방송에서도 출연하셔서 잠깐 이노래에 대해서 언급을 하신적이 있었는데요 짧막하게 불러주셨는데 너무 너무 듣기 좋더라고요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은 뮤직비디오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정말 너무너무 듣기 좋네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뮤비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원래 이곡은 2015년도 발표곡이에요 새롭게 편곡을 해서 새로 발매를 하게 되었던 노래인데요. 장윤정씨의 목소리 너무 너무 좋죠!? 저도 지금 들어보고 있는데 2015년도에는 왜 이노래를 몰랐을까 의문이들기도하네요 2015버전이랑 확실히 노래가 다른 느낌이 들긴합니다. 오늘은 장윤정 벚꽃..

자세히 보기...

 

장윤정 사랑아 노래듣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신나는 트로트곡 한곡을 들어보도록 할까요? 신세대 트로트 가수의 문을 열어준 분이라고 평가가 되어지기도하는데요. 오늘 소개를 해드릴 노래는 바로 사랑아라고 하는노래입니다. 저역시이 노래 너무 좋아하는데요. 오늘 준비를 해드린 노래듣기인 장윤정 사랑아는 2005년도에 발표를 하셨떤 정규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노래입니다. 벌써 이노래가 나온지가 12년이나 지났어요. 하지만 지금도 사랑받고있는 대표적인 장윤정씨의 히트곡이죠. 오랜마에 오늘은 장윤정 사랑아가 생각이 나서 찾아듣게 되었는데요. 노래영상을 찾아보다가 예전에 데뷔초반에 활동하던 모습이 있어서 찾아왔는데요. 정말 풋풋하셨던것 같네요. 가사도 함께 나오니 가사를 보시면서 따라 불러보셔도 좋을듯한데요. 워낙에 멜로디가 신..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