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 벚꽃길 뮤직비디오

슈가파파 2019. 6. 17. 05:59

오늘도 즐거운 노래 한곡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요즘 참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장윤정 벚꽃길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네요 얼마전에 방송에서도 출연하셔서 잠깐 이노래에 대해서 언급을 하신적이 있었는데요

 

 

 

짧막하게 불러주셨는데 너무 너무 듣기 좋더라고요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은 뮤직비디오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정말 너무너무 듣기 좋네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뮤비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원래 이곡은 2015년도 발표곡이에요


 

 

새롭게 편곡을 해서 새로 발매를 하게 되었던 노래인데요. 장윤정씨의 목소리 너무 너무 좋죠!? 저도 지금 들어보고 있는데 2015년도에는 왜 이노래를 몰랐을까 의문이들기도하네요 2015버전이랑 확실히 노래가 다른 느낌이 들긴합니다.

 

 

 

오늘은 장윤정 벚꽃길 라이브 노래듣기와 함께 장윤정씨의 2017 벚꽃길 뮤비도 같이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준비해드린 노래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정말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위에는 음악방송에 출연하셨던 무대 영상인데요. 여전히 장윤정씨 정말 얼굴도 예쁘시고, 몸매도 좋으시네요. 이전 2015년도 버전보다 훨씬더 경쾌하고 신나게 편곡이 되어진 벚꽃길인데요. 조금은 나이트 느낌이 들기도하네요 장윤정씨의 노래 들어보세요

 

 

그리고 위에는 장윤정 벚꽃길 뮤직비디오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정말 듣기좋은 노래이죠!!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장윤정씨의 2017년 신곡 벚꽃길 다시한번 감상해보세요. 무대영상과 뮤비 모두 감상해보세요. 노래에 푹 빠지게 되어지는것 같네요. 오늘의 추천곡 이만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