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 사랑아 노래듣기

슈가파파 2019. 5. 18. 18:27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신나는 트로트곡 한곡을 들어보도록 할까요? 신세대 트로트 가수의 문을 열어준 분이라고 평가가 되어지기도하는데요. 오늘 소개를 해드릴 노래는 바로 사랑아라고 하는노래입니다. 저역시이 노래 너무 좋아하는데요.


 

 

오늘 준비를 해드린 노래듣기인 장윤정 사랑아는 2005년도에 발표를 하셨떤 정규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노래입니다. 벌써 이노래가 나온지가 12년이나 지났어요. 하지만 지금도 사랑받고있는 대표적인 장윤정씨의 히트곡이죠.


 

 

오랜마에 오늘은 장윤정 사랑아가 생각이 나서 찾아듣게 되었는데요. 노래영상을 찾아보다가 예전에 데뷔초반에 활동하던 모습이 있어서 찾아왔는데요. 정말 풋풋하셨던것 같네요. 가사도 함께 나오니 가사를 보시면서 따라 불러보셔도 좋을듯한데요.

 

 

 

워낙에 멜로디가 신나고 흥겹다 보니 노래방에서도 분위기 띄울때 좋은 노래이기도한데요. 분위기있고 멋있는 노래도 한곡정도는 알아두시면 좋지만 이렇게 신나고 흥겨운 노래도 한곡 준비를 해두시면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위에 준비해드린 영상을 통해서 리즈시절의 장윤정씨를 볼수가 있느데요. 지금도 이쁘고 노래 잘하시지만 정말 풋풋하던 모습이시네요. 위에 준비해드린 영상을 통해서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로 위에는 최근의 무대 영상으로도 찾아와보았는데요. 약 10여년전의 모습과 현재의 모습이네요. 오늘은 듣기 좋고 스트레스를 모두 한번에 날려버리는 노래인 장윤정 사랑아 준비해보았어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