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빈폴 AS 고객센터 연락처, 운영시간, 주말 휴무 확인하기
슈가파파 2023. 12. 20. 10:17빈폴 AS (빈폴 애프터서비스)는 빈폴 제품의 수선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빈폴 제품을 소유하고 계신다면, 제품의 수선 및 AS에 대한 정보가 필요할 것입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빈폴 AS 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또한, 이 글을 통해 빈폴 AS 서비스의 이용 방법, 수선비용, 수선 불가항목 등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빈폴 AS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1599-0007
- 운영시간: 평일 9시~18시
- 주말, 공휴일 휴무
AS 접수 방법
온라인 구매 고객
- SSF SHOP에서 온라인으로 AS 접수 가능 (매장 접수 불가)
- 신청방법: AS 신청 페이지 이동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AS수선 신청·내역 > 온라인 수선신청
매장 구매 고객
- 구입 매장 또는 가까운 동일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 가능
- 매장 방문 없이 SSF SHOP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
수선 불가항목
- 탈변색, 이물질 제거(오염, 음식물, 잉크, 페인트 등), 우산, 헤어악세사리 등은 수선이 불가한 품목입니다.
수선 기간
- 매장 또는 SSF SHOP을 통해 접수한 상품은 약 10일~14일 정도 소요됩니다.
- 부자재 및 수선 방법에 따라 기간이 추가될 수 있으며, 상품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AS수선 신청·내역 → AS 현황조회]에서 의뢰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수선비용
- 상품의 하자나 당사의 귀책일 경우 무상 AS 진행됩니다.
- 유상원칙이며 고객의 멤버십에 따라 무상수선 혜택을 드립니다.
- 수선비용은 상품의 정도에 따라 상이하니 개별 안내받으세요.
- 패딩 찢김 처리비용은 약 1만원 내외, 가방끈 밖음질 수선은 약 2만원 내외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회원 등급별 수선 비용
회원 등급 |
수선 비용 |
다이아몬드 |
구매 후 무제한 무상 AS |
플래티넘 |
구매 후 4년간 무상 AS |
골드 |
구매 후 3년간 무상 AS |
실버 |
구매 후 2년간 무상 AS |
브론즈 |
구매 후 1년간 무상 AS |
패밀리 |
구매 후 1년간 무상 AS |
결론
빈폴 AS 서비스는 제품의 수선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선 접수 방법, 수선비용, 수선 불가항목, 회원 등급별 혜택 등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제품을 소유하신다면, 더 나은 빈폴 제품 사용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든지 빈폴 AS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품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