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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후드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하츠가 제공하는 AS 관련 정보를 안내합니다.

 

하츠 홈페이지 AS 신청 바로가기

 

하츠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안내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 전화번호: 1644-0806
  • 운영 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공휴일 및 주말 휴무

 

AS 신청 방법

고객들은 편리하게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방법

  1. 전화 연락 접수 : 1644-0806
  2. 하츠 홈페이지 : 하츠 홈페이지
  3. 하츠 앱 : 구글 플레이에서 하츠 앱 다운로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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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가능한 AS 센터

하츠는 오프라인 AS 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접수 후 현장 방문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제품 설치 및 소모품 구매

설치

  • 설치 필요 시 고객센터로 신청하여 설치 기사가 방문하여 설치 진행됩니다.
  • 설치 비용은 현장 여건에 따라 상이하며, 설치비용은 기사 방문 후 설명 들어야 합니다.

 

소모품 구매

  • 소모품 자재 구입은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 접수 후 택배로 발송됩니다.

 

수리 비용

  • 무상 AS 기간 내에는 무상 수리 진행(3개월)
  • 유상 서비스는 자재비와 출장비로 구성되며, 출장비는 20,000원 청구됨

 

하츠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비하여 고객센터 및 온라인을 통한 AS 신청이 가능하며, 수리 및 설치 등의 서비스도 안전하게 제공됩니다.

항목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806

운영 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공휴일 및 주말 휴무

AS 신청 방법

전화, 홈페이지, 앱

방문 가능한 AS 센터

없음

무상 AS 기간

3개월

유상 서비스 비용

자재비 + 출장비(20,000원)

 

하츠의 후드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문제 발생 시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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