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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실손보험 은 예상치 못한 의료비 발생 시 실손을 보상하는 실손보험 상품입니다. 이에 따라 청구 과정은 중요한데, 오늘은 우체국 실손보험 청구 에 필요한 서류 및 청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체국 보험

 

우체국 실손보험 청구서류 및 청구방법 안내

우체국 실손보험 청구서류

우체국 실손보험 을 통해 보험금을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종류

필요서류

입원비용

진단서 또는 입퇴원확인서, 진료비계산영수증, 진료비세부내역서

통원비용

진단서 또는 통원확인서, 진료비계산영수증, 진료비세부내역서

처방전비용

처방전, 약제비(조제비)계산서 영수증

공통서류

보험금청구서, 신분증, 통장사본

 

이러한 서류를 우체국보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병원 또는 약국에서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우체국 실손보험 청구방법

우체국 실손보험 보험금을 청구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1. 방문접수: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하여 직접 신청
  2. 우편접수: 우체국보험 고객센터(1599-0100)로 우편 발송
  3. 팩스접수: 우체국보험 고객센터(1599-0100)로 팩스 송부
  4. 인터넷접수: 우체국 예금보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5. 모바일접수: 우체국 보험 앱을 통해 모바일로 신청

 

우체국 실손보험 공제금액

우체국 실손보험 에서는 의료비에 대한 일정 금액을 공제합니다.

구분

공제금액

약국

8천원

의원

1만원

일반병원

1만5천원

대형병원

2만원

 

우체국 실손보험 청구 는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고 각종 접수 방법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의료비 발생 시 빠르고 정확한 보험청구로 보다 안심한 생활을 즐기세요.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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