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전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예금, 대출, 인터넷 뱅킹 등 다양한 문의사항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그리고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 이용안내

 

국민은행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국민은행 의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여러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로 사용되는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1588-9999
  • 1599-9999
  • 1644-9999

 

여기에 해외에서 국내로 전화를 걸 경우 사용하는 번호는 82-2-6300-9999입니다. 또한 특정 문의사항에 따라 다른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연체나 만기에 관한 안내를 받고 싶을 때는 1588-9008로, 상담을 원할 경우에는 1800-9999로 전화하면 됩니다. 또한 투자상품 승낙확인 번호는 1833-3938이며, 기업전용 고객센터 번호는 1599-9499입니다.

 

상담 시간 및 서비스

  • 상담 시간: 평일 08:00 ~ 22:00, 공휴일 09:00 ~ 18:00
  • 국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예금, 대출, 인터넷 뱅킹 등 다양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해외 거주자나 여행 중에 국내로 전화를 걸 경우에는 82-2-6300-9999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채팅상담, 이메일상담,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사고신고 및 전자금융사고예방은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은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대표전화번호 를 통해 언제든지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번호

상담 내용

대표 전화번호

1

일반 상담

1588-9999

2

해외 거주자 전용 상담

82-2-6300-9999

3

대출 연체 및 만기 안내

1588-9008

4

사고 및 상담 제외 상황

1800-9999

5

투자상품 승낙확인

1833-3938

6

기업전용 고객센터

1599-9499

7

외국인 전용 고객센터

1599-4477

8

어르신 전용 고객센터

1644-3308

 

이렇게 국민은행 은 고객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 신속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이용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