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진섭 숙녀에게 노래듣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1. 27. 14:42변진섭 숙녀에게 노래듣기 어서오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정말 서정적인 노래 한곡을 안내를 해드릴게요. 변진섭 숙녀에게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변진섭씨 하게 된다면 추억되는 노래들중 한노래 이기도 하죠. 솔직히 말해서도 너무나도 좋아하게 되는데요.
왜그런지 감상 하고 있음녀 마음이 순수해지는 기분이 드는데요. 이곡은 1989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곡인데요. 변진섭 숙녀에게가 발표된지가 27년 정도 되어 진듯합니다. 당시이 자연스레 생각나게 되어지느네요.
1980년대 1990년대가 왜이리도 현재는 그리워지는걸까요. 요즘은 정말 삭막하고 살기 힘든 시대인듯 한데요. 당시로 다시 돌아가고싶은 분들도 참 많을거 같기도해요. 이상하게도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 감상하고 있다보면 예전 그리움이 많이 생각이 나는데요.
목소리도 너무나 좋으며, 향수가 너무너무 좋네요. 거기에 정말 감미로운 가사까지 겸비해져 훨씬더 좋네요. 우리나라 가요계 황금기를 꼽으라면 1980년대에서 1990년대라고 많은 사람들이 얘기 하시는데 저는적극적으로 공감이 되는군요
오늘 오신분들도 추억의 감수성을 생각나게 하고있는 변진섭 숙녀에게를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들어서 시간도 점점 빠르게 가는것 같아서 아쉽기만 한데요. 추억의 1980년대를 추억해보시며 오늘의 추천곡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